PRESIDENT BREAD PROJECT 프레지던트 브레드 프로젝트 대통령빵 보물빵 신라 1000년 보물빵 십원빵 씹은빵 10원빵 십억빵 10억빵 일원빵
🥇 PRESIDENT BREAD PROJECT
프레지던트 브레드 프로젝트: 대통령빵 기획안
"아이디어테크는 특허와 디자인, 브랜드를 통해 인류와의 공존, 그리고 그 본질적 가치에 대해 끊임없이 사유하고 실천합니다." _끝없이 사유하는 Idea Sapiens Sapiens
BREAD NATION 특허청 등록
특허청 빵 제조방법 특허 외
줄 서 먹는 교동 십원빵 |
![]() |
신라 1000년 보물빵 |
![]() |
신라 1000년 보물빵 |
🥇 PRESIDENT BREAD PROJECT
프레지던트 브레드 프로젝트: 대통령빵 기획안
1. 프로젝트 개요
명칭: PRESIDENT BREAD PROJECT
브랜드 슬로건: “세상의 리더 빵”
목표:
2. 제품 기획
[1] 핵심 제품군
제품명 | 설명 | 특징 |
---|---|---|
대통령빵 | 원형 혹은 직사각 금화형 빵 | 금박 라벨, 대통령 실루엣 각인 |
십억빵 | 숫자 '10억'과 빵의 결합형 브랜드 | 브랜드 시그니처 숫자/금색 강조 |
십억코인빵 | 동전형 빵, 코인 패턴 각인 | 한정판 굿즈 연계 |
십억소금빵 | 소금빵 베이스, 금화 컨셉 결합 | 재구매율 높은 구성 |
대통령코인빵 | 'P' 금화 심벌 각인 | 브랜딩 중심제품 |
[2] 특허·디자인 출원 연계
-
특허 출원: 금화형 빵 성형틀 / 브랜드명 복합상표 / 디자인출원
-
특허청 특허, 디자인, 상표 출원 및 등록을 통한 관련 디자인 브랜드 선점 및 보호
“대통령빵”, “십억빵”, “십원빵”, “일원빵”, “보물빵”외
관련군 디자인 상표 개발

3. 공간/매장 디자인
외관 포인트
-
황금톤 금화 엠블럼 + 시선강탈 타이포그래피
-
상단현판은 한 줄로 간결하게 통일
-
반복문구(십억코인빵 등)는 색상·테두리 차별화로 구분감 제공
개선 제안 이미지 반영 포인트:
-
상단 간판 중복 감축: 2층 외벽 현판 생략하거나 미니멀화
-
소제목 구분: 빨간 박스/그림자 강조 등으로 각 제품 시인성 강화
-
야간 조명: 간판 외곽 라인에 은은한 백라이트 조명 설치
-
출입문·바닥까지 연계 랩핑으로 브랜드 몰입도 상승
4. 마케팅 전략
[1] 핵심 키워드
[2] 채널별 홍보
[3] 한정판 굿즈 / 기획상품
-
금화형 키링 / 포장지
-
기념 우표 스타일 포장지
5. 향후 확장 계획
-
관광지 특화 매장: 삼청동, 익선동 등 서울 수도권 명소 경주, 전주 및 제주 애월, 협재, 함덕, 서귀포 등 관광명소
-
해외 진출: 한류도시 K-Food 플래그십 론칭 (도쿄, 타이베이, 방콕)
-
정치 패러디 굿즈 연계: ‘빵통령’ 굿즈 출시

6. 시안 및 비주얼 브랜딩
-
[✔] PRESIDENT 엠블럼 적용 (B 로고, 금박, 방사선 문양)
-
[✔] 십억빵 / 대통령빵 로고별 레이아웃 시안
-
[✔] 각 시안별 황금/적색 톤 적용된 실사 스타일 정리
-
[✔] 캠페인별 간판/포스터 연동 디자인 일괄 적용 가능
두바이초코케이크(골드블랙)2단
45萬Won
두바이초코케이크(골드블랙)2단
50萬Won
댓글
댓글 쓰기